메뉴 건너뛰기

-

키워드 마케팅

스케쥴, 자동입찰, 잔액 알림 기능의 자동화를 통해 키워드 광고 집행 및 관리에 비효율적으로 낭비되어 온 리소스를 줄이고, 보다 효육적인 광고 캠페인에 집중 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립니다.

최근에는 키워드 검색광고가 아닌 일반 사이트 등록만으로는 검색결과에서 상위에 노출되기가 어렵습니다.
검색엔진에서는 첫페이지 상위에 노출되는 것이 절대적으로 중요하다는 점과 검색엔진으로부터 유입된 고객의 비중이 가장 크다는 점을 감안하면 키워드 검색광고는 필수 마케팅 트랜드로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영역에 동시에 노출되어 더 많은 고객과 만나는 네이버 클릭초이스

다양한 영역에 동시에 노출되어 더 많은 고객과 만나는 네이버 클릭초이스는 노출에 대한 광고비는 지불하지 않고, 클릭하여 고객이 방문한 경우에만 광고비만 지불하는 종량제 방식의 키워드 광고입니다.

 

클릭초이스는 검색결과 페이지에 노출되는 클릭초이스 키워드 광고와, 다양한 네이버 컨텐츠 페이지에 노출되어 해당 페이지의 컨텐츠와 관련도가 높은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광고를 제공하는 클릭초이스 네트워크 광고로 나눌 수 있습니다.

 

 

 

 

 

사이트 유입에 대한 안정적인 로그분석 & 빠르고 정확한 키워드 추출
로그분석은 대용량 분산 서버에서 실시간으로 분석된 데이터를 토대로 온라인 마케팅 활동에 대해 성과를 측정하고 웹사이트를 이용하는 고객의 성향과 관심분야를 측정, 다양한 형태의 데이터를 분석합니다.
또한  고객이 유입된 키워드를 분석하고 이와 비슷한 키워드를 제시하여 효과적인 마케팅을 제시합니다.

 

 

 

 

 

위로